🌴/2024 이집트

중국동방항공 상하이경유 인천-카이로 탑승 후기 ✈️

빵냠 2024. 8. 20. 01:03
반응형

 

중국동방항공 인천-상하이에 이어 상하이-카이로 탑승후기

 

 

중국동방항공 인천 상하이 푸동공항 경유 탑승후기 ✈️

최종 목적지는 이집트 카이로지만상해를 경유하는 항공편을 끊었기 때문에인천-상해-카이로 이렇게 비행기를 탑승하게 되었다. ✈️  저기 보이는 우리의 중국동방항공 상하이 푸동공항 아

pyoungthing.tistory.com

 

새벽1시 비행은 처음인데 진짜 공항에 사람이 없어서 신기했다.

중국에 이렇게 사람없이 휑한 공간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 그런느낌

 

 

 

경유 하면서 마실것도 사고 샤워타올로 몸도닦고 세수양치도 하면서 비행기 기다리기

기억나는건 외국인 남자 두명이 자판기 상품을 계속 뽑고 있었던건데 옆에 쇼핑백 두고 자판기 물품 살때마다 거기다 차곡차곡 담았다.

그리고 다른 외국인한테 결제도 해주고 😮

 

우리도 남은 동전 거기서 전부 다 쓰려고 갔는데 자판기가 지폐 인식을 못해서

동전이 무슨 잭팟터진것처럼 촤라라락가라랄라ㅏ가라라라락 나옴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전떼러갔다 얻어온 동전

아직도 내 지갑에있ㄷㅏ.. 

 

 

 

장시간 비행에 맞춰 가습마스크와 목베개를 미리 다 세팅하고 자리에 착석

170기준 전혀 모자라지 않았고 발 부을 거 대비해서 크록스까지 완벽하다 우리  👏

 

 

 

중국동방항공 기내 와이파이가 있다고 해서 연결해보았는데

일단 안되기도 하고 뭔가 내 정보 빼갈까봐 더이상은 시도하지 않았다..

 

 

 

꽤왔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많이남았군요

밖이 깜깜해서 자고일어나고 자고일어나고 반복해도 같은 풍경이었고 기내식 냄새에 눈을 떴다.

 

 

첫번째 기내식

저 고기에서는 뭔가 짜장맛이 났고 베이스로 은은한 중국맛이 깔려있는듯한 그런 느낌?!

 

승무원이 돌아다니면서 집게로 주고 사람들은 손으로 모닝빵을 받는게 뭔가 귀여웠다.

그러고보니 왜 모닝빵 두개지..? 🍞 🍞

 

 

기내식 먹고 기절 후 두번째 기내식

 

 

요거트 꿀 메론 당근케이크 그리고 스파게티 ! 🍝 

다들 그냥 무난무난하게 먹었다.

 

저거 먹고 또 다시 기절.. 기내식엔.. 수면제가 들어있나요?

 

 

그리고 승무원이 모두에게 입국심사서를 나눠주었다.

입국심사서도 이집트스러워

 

 

 

해뜨고 나니까 풍경이 잘보여서 계속 외부캠 보고 바깥보고

 

 

카이로가 드디어 보인다 ! 

카이로... 온세상이 황 토 색 이 야 

 

 

 

갑자기 큰U턴하더니?

 

 

드디어 카이로 국제공항 도착

내기억에 실제로 도착한다고 했던 시간보다 1-2시간 빨리 도착했던 것 같은데 이게..돼요?

 

암튼 이제 입국심사를 받으러 가볼까 꺄호 이집트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