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보라카이

🏝️ 보라카이 가장 저렴한 기념품 마트 쇼핑 후기

빵냠 2023. 11. 17. 18:32
반응형

 
헤난 가든 리조트에 묵고 있던 우리는 보라카이 스테이션 2에 위치한 마트 중 기념품 쇼핑을 할만한 곳을 서치해보았다. 보통은 디몰에서 보라카이 기념품들을 와장창 사는 것 같긴했는데, 좀 더 서치해보니 여기가 보라카이에서 가장 저렴한 마트라고 해서 G&R F•Mart 에 오게되었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8:00~오후 10:00 까지이다.
 

G&R F-Mart · Main Road Zone 7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가는 길에 본 냉면 두부전골 얼큰수제비
여기가 한국인가요 보라카이인가요


그리고 도착한 G&R F•Mart !
디몰이나 다른 기념품 쇼핑점에 비해서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 어쩌면 마트와 슈퍼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기한 제로콜라 바닐라맛..
사왔으나 아직 먹어보진 않았고 대체로 후기는 좋지않은 편이다 😅


내부엔 과자들도 많고, 물, 간식 등등 다른 마트에서 볼수있는 종류가 꽤 많았다.


원래 사려고 했던 것들 중 하나인 트리트먼트 !
왓슨스에선 이것보다 비쌌는데 여기서는 175.5에 살 수 있었다. 아무래도 야외활동을 많이해서 머리카락이 빨리 상하는 느낌이라 리조트에서 팍팍쓰려고 여러개 구입.


이건 필리핀 국민술인 탄두아이라는데 도수가 40%나 되길래 내가 먹는건 아니고 술 잘먹는 동생사주려고 샀다. 이 럼주 집가보니 까져있어서 먹어본것같긴하던데.. 후기좀 알려줄래?

보라카이 기념품하면 발릭양 바나나칩이 가장 유명하던데, 우리가 산 바나나칩이 가격은 1/3인데 맛은 거의 비슷하다고 해서 저 바나나칩과 발릭양을 구입해서 우리끼리 블라인드 테스트도 해보았다. 결과는 진짜 비슷..!

근데 눈뜨고 포장지보고 먹으니 다른느낌드는..인간이란 정말 알수없다 🥹

여러분들도 보라카이에서 살 기념품이 있다면 먼저 G&R F•Mart에서 사시고 없는 물품들 디몰이나 다른 곳에서 구입해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