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 망향비빔국수 미사리점 큰딸 직영점

빵냠 2024. 6. 8. 01:11
반응형

 

망향 비빔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가 나온

하남 망향비빔국수 미사리점 !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해 평양냉면부터 비빔국수까지

계속 이런 차가운 음식들이 땡긴다.

 

이제 6월인데 남은 기간은 어떡하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본점. 큰딸직영점

 

하남 망향비빔국수 미사리점 큰딸 직영점 위치 영업시간 예약
📍위치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426

🕓 영업시간
10:00 - 21:00 (20:10 라스트오더)

 

 

 

 

계절메뉴로 콩국수와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망향은 역시 비빔국수기 때문에

비빔국수 보통 두개와 손만두를 시키고 계산한 후 자리에 앉았다.

 

 

 

마감이 얼마남지 않아서 가게 내부는 한적했고,

온육수가 바로 옆에있는 자리에 앉아 온육수를 떠 먹었다. 

 

더워도 온육수 안먹을 수 없다..!

 

 

그리고 나온 비빔국수 !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햐,, 새콤달콤한 소스에

백김치도 아삭아삭하니 중간에 들어있는생양파랑 먹으면

또먹고싶어지는맛,,

 

 

 

가까이서 보니 색깔 더 영롱,,

먹을 때 소스 튈까봐 젓가락에 면 크게 돌돌말아서 먹었는데

그렇게해서 계속씹으니 약간 달달한 옥수수맛이 났다.

혹시 면에 옥수수가루 같은게 들어가나..?!

 

 

 

옛날엔 갈비만두 먹었는데 이번엔 손만두

비빔국수 소스에 묻혀서 같이 먹으니 또 넘 맛있었다...

 

 

하남 망향비빔국수 큰딸 직영점 찾아보니

다들 오래된 단골들이시던데 역시 그럴만한 맛집이었다.

 

 

완전 많이 먹어서 이다음에

하남스타필드가서 소화좀 시키다가 집에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