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홍콩,마카오

홍콩 차찬텡 맛집 란퐁유엔 침사추이점 메뉴 가격 후기

빵냠 2023. 5. 28. 23:25
반응형

홍콩오면 다들 오는 홍콩 맛집 란퐁유엔 토스트 !

소호점과 침사추이 이렇게 두개 있는데 우린 침사추이점을 방문했다.

 

란퐁유엔 침사추이점 위치는 청킹맨션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있다. 

길 헤매면서 옆 건물 들어갔다가 거기계신분이 길 알려주셔서 들어올 수 있었다. 

관광객이 없던 시절인데도 5분정도 웨이팅을 한걸보니 홍콩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맛집인가보다.

 

듣기로는 한테이블에 합석하는 문화랬는데, 우리를 위해 배려해주신건지 우리는 셋이서만 한 테이블에 앉아 먹을 수 있었다.

역시 한국인임을 스캔하고 바로 사진과 베스트메뉴를 찝어주시는 사장님👍🏻

우리는 란퐁유엔의 시그니처인 밀크티와 토스트, 그리고 쌀먹고 싶다던 친구는 치킨밥을 시켰다.

스타킹 밀크티라고 하던데 실제로 주방쪽에서 스타킹으로 추정되는 물체로 뭔가를 계속 거르고 계신걸 발견할 수 있었다.

 

영수증.. 그런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조금기다리니 금방 나온 토스트 🥞🍞🧈🤤❤️

그리고 친구의  치킨밥.

이렇게 옆에 있는 시럽을 뿌려 같이 먹으면 된다.

반을 가르면 이런 모습인데 사이에 들어간 버터가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행복해지는 맛이었다.
솔직히 맛이없을 수 없는 조합..🤤

근데 역시 빵순이라 그런지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어서 다른 번을 시켜보았다.

비주얼 그대로 알수있듯 바삭바삭한 빵에 연유를 뿌린
맛있는거+맛있는거 = 더맛있는거다.

처음엔 밀크티가 안달아서 맛이 진하긴 한데 좀 씁쓸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달달이들과의 밸런스를 위해 그랬다는걸 알았다👍🏻

주윤발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해 이렇게 한켠에 사진이 걸려있다.

 

깨끗하게 싹비우기 완료 !

란퐁유엠 침사추이점 후기 끝
다음에 간다면 토스트 두개를 시켜먹겠어요. 달달구리가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