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오사카

🍣 현지인 맛집 가성비 그 이상의 맛 스시로 후기

빵냠 2023. 12. 7. 23:27
반응형

현지인에게 추천받았던 회전초밥 맛집 중 하나인 스시로

스시로하면 접시당 100엔 정도로 가성비 이미지가 있는데, 절대 그 가격의 맛이 아니라고 했고 갔다온 나도 동 의  🍣

 

우리는 난바에있는 Sushiro Namba Amza store 지점을 이용했고, 도착했을 때 웨이팅이 꽤 있어서 먼저 간 친구가 기다려서 웨이팅을 해줬다..  감동 🥰

 

Sushiro Namba Amza store · 3.9★(736) · 회전초밥집

일본 〒542-0074 Osaka, Chuo Ward, Sennichimae, 2 Chome−9−17 アムザ 1000 4階

maps.google.com

 

 

 

웨이팅도 키오스크를 이용했고, 주문도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에 원하는 스시를 주문하면 레일을 타고 음성과 함께 우리자리까지 배달되어 오는 시스템이라 신기했다. 간장은 따로 그릇이 없어서 저렇게 다들 스시그릇에다가 짜서 먹더라 ^_^;

키오스크도 언어 변환이 가능해서 한글로 변경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일단시켜 ! ! ! 해서 뭔진 모르겠고 일단 다 시킨 우리 😋😋

 

우리가 방문한 때에 무슨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참치뱃살도 100엔에 팔고있었다.. 이건 찬스가아닐까 해서 먹은

 

아니 윤기를 보여줘야하는데 왜 초점이 스시가 아니라 스시로 글자에 맞춰진거지;

 

이건 대왕새우초밥이었나 그랬는데 살이 진짜 통통하니 일반 새우초밥 3개를 동시에 먹는느낌이었다.

 

 

이건 스시로랑 카카오 헌터스 라는곳이랑 콜라보한 메뉴길래 궁금해서 디저트 먹어볼겸 시켜본 바나나 무스케이크였는데

이것마저 맛있었다.. 해동을 덜했는지 무스부분이 살짝 살얼음이 껴있었음에도 그 맛마저 사르르 녹아서 맛있었다.. 😋💛

 

 

셋이서 가서 이만큼 먹었다.. 만족한다.. 이러고도 진짜 얼마안나와서 일정이 길다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었다 🥺

 

들어올 때 받았던 이 종이에 있는 QR로 키오스크 계산대에서 셀프로 계산을 하면 끝 !

모든게 셀프였는데 그래서 인건비가 절감되어 이정도 가격 받는거면 오히려 전 찬성이요.. 🤩

그렇게 오사카 스시로 후기도 끝 ! 

반응형